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부천 장어 맛집추천

by 렛츠그릿 2021. 3. 20.
반응형

오늘은 부천 장어 맛집을 추천드리는 날이에요. 어디에 위치해있고 어떤 모습으로 장어가 나오는지 사진으로 알려드릴 테니 나중에 생각이 있으시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부천 장어 맛집은 고창 풍천장어명가입니다! 장어 1판에 48,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천 장어 맛집(고창풍천장어명가)

부천 장어 맛집은 중동역 남부역 다산 어린이공원과 GS25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주소 : 경기 부천시 중동로70번길 15

지도에 V표시로 했던 곳을 찾아가시면 되고요. 네이버 지도에서 장어로 검색했을 때 검색이 되는 위치랑은 다르니까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실제 위치는 위에 지도를 꼭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북부역이 아니고 남부 쪽입니다!

부천 장어 맛집 메뉴

메뉴는 풍천장어 1판은 국내산 장어 2마리로 구성이 됐고요. 가격은 아까 말씀드렸듯 48,000원이에요. 장어는 탕으로도 파니까 탕을 원하시면 따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소주와 맥주는 요즘 착한(?) 가격이에요. 저는 공깃밥과 풍천장어, 그리고 복분자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복분자는 평범했으나 장어는 정말 맛있었어요!

부천 장어 맛집 사진 한 번 보세요! 양념과 기본 각각 1마리씩 해달라고 사전에 요청을 하시면 위와 같이 하나씩 맛을 볼 수 있답니다~! 취향에 따라서 장어 양념 유무를 결정하시면 되고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도 무척 맛이 있었답니다~ㅋㅋㅋ 다양한 장어 맛집들이 있겠지만 한 번 경험해 보시길!!ㅎㅎ

오늘은 부천에서 가봤던 곳이 여러 곳 있었는데요! 오늘은 여기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부천 장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곳~! 동네 장어집이지만 금요일, 토요일에는 사람이 꽤 있는 날들이 있으니 잘 살펴보고 자리를 잡으시길 바랄게요 ㅋㅋ!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은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