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에어컨 청소 업체 실제사용후기

by 렛츠그릿 2021.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비맨입니다! 오늘은 에어컨 청소업체를 이용한 실제 사용후기를 공유드리려고 하는데요! 날씨가 갑자기 온화에 짐에 따라서 여름도 곧 다가올 것 같다는 생각이 훅 들었어요~ 그래서 에어컨 청소 업체에 요청하여 에어컨 청소를 미리미리 받았답니다~ 저는 숨고라는 어플을 이용했어요!

숨고는 숨은 고수라는 의미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는 어플이랍니다. 젊은 세대분들은 이 어플자체가 매우 익숙하실 거라고 감히 예상을 해봅니다~ 저는 깔끔 클린이라는 업체를 이용했고요 이 업체는 에어컨과 세탁기 분해 청소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연락 가능시간에 연락을 하시면 되고요~

깔끔 클린에서 문자가 날아와서 견적서를 주는데요. 우리는 필요한 것들의 가격과 어떤 절차로 진행이 되는지 받아볼 수 있어요. 고수 프로필을 보시면 더 구체적인 정보도 담겨있답니다. 에어컨 청소 업체와 연결이 이렇게 쉬웠다니 저도 오랜만에 다시 한번 놀랐네요 ㅋㅋ 사실 에어컨 청소를 위해서 숨고를 정말 오랜만에 켰거든요.

업체정보 실제사용후기들

세탁기 청소 및 에어컨 청소업체 정보는 고수 프로필에서 위와같이 나온답니다. 제공 서비스 및 서비스 상세 설명을 통해서 이용자들에게 미리 정보전달을 매우 잘하고 있답니다. 사진 및 동영상을 통해서 사용후기를 확인할 수 있어서 믿음이 갔어요. 저는 리뷰(후기)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꼼꼼하게 읽고 선택했답니다!

에어컨 청소 업체 실제사용후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전문가 포스가 풀풀 나는 장비들로 젊은 남성 두 분이 방문을 하셨고 처음 에어컨 상태를 보고 상태 체크 및 어떻게 청소가 이루어질지, 알려주신 게 좋았어요. 제가 사용 예정인 벽걸이 에어컨은 2007년도에 만들어진 정말 오래된 아이였는데 문제없다고 자신감 있게 진행해주셨답니다.

일단 씻기전 사진을 제가 못 찍은 게 너무 아쉬워요. 어느 정도 다 세척이 된 상태의 사진만 남았네요. 묘사를 잠깐 해드리면 저 흰색의 표면의 80% 정도가 거뭇거뭇하였고, 곰팡이는 굉장히 심했어요. 제가 이사온지 4개월 정도 됐는데 이제 날씨가 더워져서 사용을 하려고 대충 둘러보니 상태가 심각했었거든요...ㅎㅎ

위의 사진처럼 에어컨 청소 업체에서 분리가능한 거의 모든 부품을 분리를 한 후 물의 압력을 활용하여 물을 강력하게 쏴준답니다. 그러면 먼지와 곰팡이 등 각종 떼가 떨어지게 되더라고요. 아, 업체에서 방문하기 전에 미리미리 주변 물건들을 깔끔하게 치워주시는 게 좋아요. 물이 튈 수 있고 괜히 찝찝하잖아요 ㅎㅎ 저도 미리 치워놓고 진행을 했답니다.

물론 사진들은 모두 에어컨 청소 업체 대표님(?)께 허락을 받고 올리는 중이고요! 흔쾌히 찍으시라고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하튼, 청소 과정 중간중간 설명도 해주시고 위와 같이 화장실에서 고압력 워터건(?)으로 세척을 진행해주셨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청소 전 사진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ㅠㅠ 뒤늦게 사진 찍는 게 생각났네요..

청소 시간은 1시간에서 2시간 사이로 잡으면 될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보니까 1시간 좀 넘게 분리, 세척, 조립을 진행했던 것으로 기억이 나고요! 예약을 미리 잡아주시고 방문 날짜 조율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미리 문자 연락 시에 제품의 종류와 만들어진 날들을 공유드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에어컨 청소 업체에 도움을 받은 게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생각이 든 이유는 작년에 에어컨을 직접 분리해서 낑낑거리면서 청소를 한 적이 있는데, 결과적으로 그렇게 깨끗하게 청소도 안됐으며 시간과 정성 낭비가 굉장히 심했던 기억이 났거든요. 그래서 앞으로 돈을 열심히 벌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에어컨 청소 업체 실제 사용 후 모습

빤짝빤짝 겉모습부터 빛나는 게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정녕 이게 14년 된 에어컨이 맞는가... 놀랐고 다 청소하신 후에 피톤치드를 뿌려주시더라고요. 온 방이 잠시 뿌옇게 돼서 놀랐는데 모두 이유가 있었다는 거~! 좋은 경험을 했고 앞으로 저는 에어컨 및 세탁기 등 전자제품 청소는 무조건 업체를 불러서 세척을 진행해야겠다는 다짐을 했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알아보고 잘 활용하시길 바랄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