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카페 추천] 도넛 드로잉 주말 데이트에 딱 좋은 힐링 장소

by 렛츠그릿 2021.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비맨이에요. 오늘은 카페 겸 도넛으로 유명한 성남의 한 카페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실제 저의 방문 후기이고 여러분들이 카페 및 도넛 맛집을 찾으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제가 이번에 갔던 곳의 이름은 도넛 드로잉이에요. 위치 먼저 아래에서 지도로 보여드릴게요!

성남 카페 추천 도넛드로잉 위치

성남 카페 추천으로 말씀드릴 도넛 드로잉의 위치는 위에 체크 표시된 곳이에요 ㅋㅋㅋ 미금역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보바스 기념병원 쪽이에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03 1층입니다! 어떤 특징을 가진 카페인지 여러분에게 왜 오늘 이 카페를 소개해드리는지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말씀드릴게요! 성남 카페 추천 본격적으로 스따뜨!

도넛 드로잉은 입구 로고가 일단 도넛 모양이었어요 ㅎㅎ 저는 생각했어요. 도넛 하나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이곳을 방문한다고? 왜냐면 이곳이 차로 이동하지 않으면 오기 힘든 위치에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함께 방문한 지인과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지금 다시 보니 한 입 베에 문 도넛을 잘 표현했네요 ㅋㅋㅋ

도넛의 종류는 위와 같이 6가지가 있었어요. 피넛버터, 바질 크림치즈, 라즈베리, 우유 생크림, 초코 크런치, 크림 브릴레 중 저는 초코 크런치 도넛과 라즈베리 도넛을 선택해서 주문을 했어요!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양이 많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일단 이 두 개 도넛 중 어떤 도넛이 더 맛있었을까요~?ㅎㅎ

성남 카페 추천으로 말씀드리는 오늘 이곳은 도넛으로 더 유명한 곳이에요. 도넛을 주문하시면 위와 같은 모양으로 도넛이 나오는데요! 여러분이 보셨을 때 가장 당기는 모습을 한 도넛은 무엇인가요?! 지금 다시 보니까 다른 종류도 가서 사 먹고 싶어 지네요...ㅎㅎ 저는 결론적으로 위에 주문을 했던 2개 중 초코 크런치가 더 맛있었어요!

이쁘죠 나오는 모습이! 군침이 돌기 시작했어요...ㅎㅎ 이 날 먹은 초코 크런치 도넛은 적당한 당도와 크런치의 아삭아삭함이 저를 자극했었어요. 라즈베리 도넛도 맛있긴 했는데 저는 너무 달게 느껴지더라고요! 아메리카노를 벌컥벌컥 마시게 되는 높은 당도를 느꼈기에 여러분들은 라즈베리 도넛을 시킬 경우 좀 덜 달게 주문을 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사실 도넛과 커피를 먹으러 갔던 성남 카페였는데 시선을 사로잡는 인테리어나 뒷마당이 있었어요. 힐링하기에는 이만한 카페도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았는데요! 일단 위에 사진과 같이 모두 그런 것은 아니지만 특별한 의자들도 많이 있었답니다! 저는 여기 누워서 노래 들으면서 힐링을 정말 제대로 하고 왔기에 추천 ㅋㅋㅋ 근데 이 의자는 등받이가 많이 뒤로 눕혀있기에 똑바로 앉을 분들은 비추!

뒷마당으로 가면 이런 모습을 갖추고 있어요. 이제는 날씨가 따뜻해져서 뒷마당에 가서 물도 보고 바람도 느끼고 자연도 함께 바라보면서 힐링을 제대로 할 수 있거든요! 여러분들도 성남에 다양한 카페들이 많긴 하지만 이렇게 뒷마당이 넓게 즐길 수 있는 카페로는 추천드릴만 하죠!? ㅎㅎ 다시 한번 성남 카페 추천으로 쾅쾅ㅋㅋㅋ~!

소중한 주말 여러분들도 호흡기 조심하시고요. 요즘 황사니 미세먼지니 정말 숨쉬기 힘들어지는 날들이 많아지는데요 ㅠㅠ 맑은 날을 잘 골라서 맛있는 도넛 하고 카페, 그리고 자연을 한 장소에서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오늘 도넛 드로잉을 추천드렸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고 행복하세요! 모두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