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실제 방문후기

by 렛츠그릿 2021. 3. 19.
반응형

오늘은 아쿠아리움 방문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정말 디테일한 후기를 작성을 해보려고 하니까 집중해서 어떤 점이 좋았고 어떤 점이 아쉬웠는지 제 생각을 편하게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아래는 주차 관련 내용 참고하시라고 사진 첨부했어요~ ㅎㅎ 저는 일요일 오후로 일부러 시간을 잡았는데요! 이유는 다들 아시겠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는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실제 방문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방문할 분들에게 사전 정보제공, 아쉬웠던 점 좋았던 점을 공유함으로써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맘에서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일단 입장 전에 허기를 달래기 위해서 푸드코트를 방문했는데요~ 다양한 음식들이 한 군데 모여있기에 드시고 싶은 것을 픽하기 좋았어요!

아쿠아리움 가기 전 푸드코트

푸드코트 음식들은 저에게 있어서는 모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부채살과 스파게티를 먹으며 배를 채운 후 본격적으로 아쿠아리움을 부수러 출발했습니다! 푸드코트도 활용 잘해보시길 바랄게요! 아래는 이제 아쿠아리움의 입구예요. 이렇게 생긴 곳으로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PAYCO결제를 통해서 33,000원인 것이 50% 할인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게 웬 떡 하면서 2명 예약을 33,000원에 할 수 있었답니다! 위에 패키지 가격 및 부가적인 정보를 확인해주시길 바랄게요! 동물병원 하고 롯데카드에 대한 홍보내용도 있는 것 같네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용시간을 아래에서 말씀드려볼게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목요일은 오전 10시~ 저녁8시까지에요! 그리고 금요일~ 일요일은 오전 10시~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하니까 시간을 맞춰서 꼭 가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운영시간과 또 다르게 입장 마감은 시간이 다르므로 위의 사진을 참고해서 방문하시도록 할게요! 아쿠아리움 안에 모습을 본격적으로 보여드릴게요!

정말 신비롭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이것 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했어요. 물개가 타이밍이 좋게 사진을 찍을 때 반겨줘서 정말 소중한 순간을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푸른빛이 비치는 멋진 광경을 잘 보고 왔답니다. 여러분들도 굉장히 큰 규모의 물속 모습을 놓치지 말고 구경해보세요!

롯데리아 아쿠아리움에 나오는 이와같은 사진들은 제가 봤던 것들의 일부라고 생각을 해주시고요! 실제로는 정말 더 많은 신기한 종류의 생명체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위 사진은 조금 징그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지만 신기한 형체를 하고 있고 처음 보는 생명체라서 담아봤어요 ㅎㅎ!

조금 아쉬웠던 점은 악어도 그렇고 물고기들도 그렇고 아쿠아리움에 사는 몇몇 생명체들의 공간이 좁아보였다는 거였어요. 많은 수의 생명체들을 한 공간에 모으다 보니 제한적 공간이 나올 수밖에 없다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이들이 사는데 비좁게 느껴지는 것은 저만의 생각이었을까요...? 조금 넓은 공간에서 숨 쉴 수 있게 공간 확대를 해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나름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생물도 있었어요. 쾌적한 공간에서 다니는 모습을 보니 제 속이 다 시원했어요~ 아이들과 아쿠아리움 찾으실 때 롯데리아에 오셔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든 이유는 다양한 종류의 생물들과 먹거리들을 한 건물 안에서 모두 즐길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아쿠아리움 말고도 구경할 곳이 정말 많았는데요!

저는 4시간 동안 지하 1층만 돌아보다가 시간이 다 갔어요 ㅋㅋㅋㅋ 니모도 봤는데요 정말 귀엽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신기한 아이도 있었어요! 좀 징그럽다고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땅 박힌 체 서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신기한 생명체도 구경 잘했답니다!

그리고 해파리들을 모아놓은 공간도 있었는데 불빛 때문인지 신비한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이건 진짜 움직이는 실제 모습을 아쿠아리움에서 봐야 제대로 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 움직임을 보고 있으면 멍하게 구경하게 되는 상황을 맞이하게 될 것 같습니다~ㅎㅎ

대형 가오리도 있었는데요 엄청 큰 규모의 수조(?)에서 마치 하늘을 날아다니듯 평온하게 다니는 모습을 보면 제 기분이 안정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ㅋ 사실 저는 아쿠아리움이 살면서 처음 와본 상황이라서 더 새롭게 느껴졌어요.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여하튼, 오늘은 롯데리아 아쿠아리움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으니 다음에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ㅎㅎ 오늘은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