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부천 파스타 맛집 추천_라타볼라

by 렛츠그릿 2021. 3. 23.
반응형

오늘은 부천 파스타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라타볼라예요. 저는 점심에 방문을 했고 어떤 음식들을 먹었는지 바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라타볼라는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런치세트로 조금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좋았답니다!

라타볼라는 송내역 근처에 자이아파트 상가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 건물 내부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 혹은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쌀국수집 옆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타볼라를 찾을 수 있어요! 그 외에 쌀국수집도 나중에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깔끔했어요!

평일은 런시 시간은 11시 30분부터 15시까지고, 토요일 일요일은 런치 시간이 11시 30분부터 16시까지랍니다! 저는 런치 C세트를 처음에 먹으려고 했었는데요 스테이크가 당시에 너무 일찍 가서 준비가 안된 상황이라 런치 B세트를 시켰답니다 ㅎㅎ

매장이 소독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 문구도 있고 포장주문도 된다고 하는데, 만약 포장 주문 시 10% 할인을 해준다는 것도 참고를 해주세요~ 유기농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서 케이크를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부천 파스타 맛집 라타볼라의 메뉴를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주세요~!

가장 처음에 나왔던것은 식전 빵이었답니다. 그다음으로 수프가 나왔죠. 고소한 맛이 메인 메뉴를 먹기 전 배를 기름칠(?), 워밍업(?)해줬답니다 ㅋㅋㅋ 그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샐러드였는데요. 샐러드는 맛이 무난한 느낌이었어요~ 야채를 먹을 때 항상 느끼지만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ㅋ.ㅋ

다음으로는 피자인데요! 피자는 솔직히 말해서 그냥 피자였어요 ㅋ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토핑이 많지가 않은 피자라서 여러분들이 메인으로 먹기는 좀 그렇고 메인은 당연히 파스타였죠! 아래에서 바로 파스타 정보들 공유하도록 할 테니 쭉 내려주세요~!!

 

부천 파스타 맛집으로 생각한 바로 파스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저는 크림파스타를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를 정말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냥 제가 좋아해서 그렇게 느낀 걸까요? 새우도 통통하고 버섯, 브로콜리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서 좋았답니다. 해물파스타도 맛있었는데 개취가 정말 많이 반영된 글이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짧게 정보를 전달드려야 할 것 같네요! 부천 파스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고 아까 말씀드렸듯 점심에는 스테이크가 없을 수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해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녁에는 가족들과 C세트를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꼭! 저는 이만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