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사당역 맛집

by 렛츠그릿 2021. 3. 2.
반응형

개인적으로 정말 놀랐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이곳은 정말 적극 추천드릴게요! 이곳은 다양한 고기를 판매 중이고 사당역에서 13번, 14번 출구에서 가깝답니다. 저희가 먹은 고기는 꽃삼겹(180g)이었어요 가격은 16,000원으로 결코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꽃삼겹에 궁금증이 생겨서 바로 들어갔답니다. 다양한 정보를 지금부터 얼른 풀겠습니다!

*사당역 맛집 정보는 아래로 내려주세요!!*

사당역 맛집 삼육가 테이블셋팅

이름은 삼육가에요. 삼육가를 여러분들은 들어보셨나요!? 체인점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사당역 맛집이라는 얘기는 듣긴 했었는데 이번에 처음 가보는 것이었어요. 버터 꽃등심은 150g에 33,000원에 판매됐는데 오늘은 꽃삼겹....ㅎㅎ 안창살도 150g에 3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꽃 목살은 150g에 17,000원이고 꽃삼겹 세트를 시킬 경우는 360g에 한우 시골 된장찌개 플러스 공깃밥까지 해서 주문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야채와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

위에 보이시는 소스는 처음 보기에는 굉장히 낯설었답니다. 사당역 삼겹살 맛집의 소스는 무엇이 다를까 싶어서 노른자를 풀고 맛을 봤는데요. 이 소스 맛은 우리가 흔히 고기집에가면 양파랑 같이 찍어먹도록 나오는 소스 맛이었어요. 노른자가 들어가서 좀 더 고소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소스 하나도 결코 흔하지 않은 모습에 이때부터 만족했어요 ㅋㅋ

삼겹살 등 고기와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야채와 버섯, 양파 등이 이렇게 나온답니다~! 고기를 구운 후에 그 고깃기름과 함께 구워주니까 정말 맛있었답니다. 이 야채들은 계속 리필이 되진 않아요 ㅎㅎ 한 접시에 비용을 내고 추가 주문을 해야 하는 게 원칙이랍니다!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바로 꽃삼겹살 180g이 나왔답니다. 양은 어떨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사진으로 확인을 해주세요~ 삼육가에서 대표 메뉴로 팔고 있는 꽃삼겹은 말 그대로 구우면 꽃 모양처럼(?) 익어가는 모습이었어요 ㅎㅎ 여기에 소주가 빠질 수 없어서 친구와 소주도 함께 곁들였는데 진짜 행복했답니다... 사당역 맛집으로 찐 추천 할게요 ㅋㅋㅋㅋㅋ

사당역 맛집 삼육가 꽃삼겹

그리고 소스가 추가로 나오는게 있었어요. 붉은 소스였는데 그 소스는 리필도 계속 가능합니다! 사실 그 소스가 대박이었어요 ㅋㅋㅋㅋ 삼겹살이랑 붉은 소스를 찍어먹으시면 장담하건대 좀 놀라실 것 같습니다...ㅎㅎ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해주시고요! 꽃삼겹을 구우니까 앞뒤면의 모양이 위의 사진과 같이 좀 달랐어요! 지금도 생각나요...

꽃삼겹살

사당역 맛집을 찾다가 친구와 우연히 방문하게된 삼육가... 다시 방문할 거냐고 하면 100% 재방문 의사가 있다고 말씀드리고요! 다음에는 꽃등심, 안창살 등에도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처음에는 무조건 꽃 삼겹살로 시작을 할 생각이네요! 사당역 삼겹살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찾아보시고 후기도 남겨주시면 좋겠네요! 저만의 한정된 맛 평가가 아니길 바라며 이만 쓸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