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한국 서울 나이키매장, 아디다스 매장과는 달랐다(두타몰)

by 렛츠그릿 2021. 3. 3.
반응형

한국에 많은 나이키 매장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두타몰에 있는 280평 규모의 두타몰을 방문했습니다. 정말 넓고 많은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매장 분위기나 아디다스 매장과 차이도 사진으로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자 그러면 바로 두타몰 층 구성 먼저 확인을 해주세요. 아래 사진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국 나이키매장 중 굉장히 큰 규모의 두타몰 나이키 매장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 1층에 스포츠 및 유니섹스 캐주얼이 있다고 하여 구경을 했었는데 다른 브랜드들이 많이 있었고요. 제가 찾는 나이키 매장은 아디다스 매장과 붙어있는데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위치 사전 파악은 필수!

두타몰의 주차는 어떠한 영수증만 있다면 2시간은 무료에요. 그런데 영수증이 없다면 기본 30분에 2,100원부터 시작해서 10분당 7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연중무휴로 매일 열리는 두타몰은 2시간이 넘어가면서부터 8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당 30분 추가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미리 파악하고 구매금액을 설정하거나 쇼핑시간을 판단하면 좋겠습니다~

모든 쇼핑이 끝나셨다면 매장에서 직접 주차입력을 해주는 경우도 있겠지만 만약 매장에서 못했을 경우 주차장 입구 쪽에 주차요금 정산기가 있답니다. 여기서 영수증 정보를 넣어주시면서 주차무료 등록을 무조건 해주시면 좋겠죠~ 아깝게 구매도 했는데 주차비용이 발생하면 슬프니까요 ㅠㅠ~!

투타몰 1층 나이키매장

아디다스 매장 옆에는 나이키 매장이 있었고요. 일단 입구는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었답니다. 운동을 자극하는 나이키 매장. 요즘 리사이클링이 잘되도록 소재도 많이 변경하고 있더라고요. 친환경까지 생각을 하고 있고 다양한 스포츠 관련 제품들, 땀이 쉽게 마르는 재질 등 우수한 퀄리티로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었답니다!

 

★서울 두타몰 나이키매장 아디다스 매장과 어떤 점이 다른가는 아래로 내려주세요!

여성 우먼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7

위의 나이키 신발이 참 이쁘죠! 우먼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7 모델이랍니다. 만약에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시면 나오고 혹시 몰라서 위의 신발 링크는 제가 달아서 드리도록 할게요 ㅋㅋㅋ 참고하세요!

 

여성 우먼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7 BQ9647-800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department.ssg.com

폴리에스터 100%의 운동하기 좋은 소재들이 많았고 저는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서 29,000원짜리 반팔을 2개 구매를 했답니다. 이 반팔은 여름에 없어서 못 파는 제품이라는 달콤한 말씀 덕분에 겟! 이제 여름이 되기 전에 러닝을 통해서 몸매 관리를 해야겠어요 ㅋㅋㅋ

한국 서울 나이키매장 사진에서 보실 때 아디다스 매장과는 규모나 콘셉트가 많이 다른 것을 느꼈어요. 아디다스 매장은 나이키 매장의 거의 5분의 1 수준의 크기로 기억을 하는데요. 그만큼 크기 차이가 많이 났답니다. 나이키 매장에 사람들도 훨씬 더 많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한국 나이키매장은 전국에 많지만 서울에 방문할 때 꼭 들러서 구경해보세요~ 이렇게 큰 규모의 나이키 매장은 오랜만에 방문을 했기에 굉장히 설렜고요! 내가 평소에 보지 못했던 제품들이 있을 가능성이 많이 있답니다~ 저도 바람막이 상하의 세트를 추가 구매했고 봄, 가을엔 바람막이를 입고 달릴 예정이에요! 의지가 넘치네요!

운동화 종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두타몰 나이키 매장의 운동화(안 보이는 부분에 훨씬 더 많음)는 굉장히 다양한 것을 알 수 있죠! 운동화뿐만 아니라 옷들도 그렇답니다. 여하튼... 여러 종류의 옷, 신발 등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던 나이키 매장 두타몰. 직접 입어보기 편하게 피팅룸은 2개로 그다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옷을 입어볼 수 있었어요~

사진에는 피팅룸이 없네요...ㅎㅎ 여튼 서울 나들이 중 나이키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두타몰 나이키 매장에 방문해서 구경해보시면 훨씬 좋은 아이템을 겟할지도 모르겠답니다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글을 쓰도록 할게요! 한국 서울 나이키 매장에서 아디다스 매장과 차이를 느껴보세욬ㅋㅋㅋㅋㅋ추천!

반응형

'리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컨 청소 업체 실제사용후기  (4) 2021.03.16
서울 소고기 맛집(한우 맛집)  (1) 2021.03.13
사당역 맛집  (7) 2021.03.02
싱글 몰트 위스키 저렴한 곳  (2) 2021.02.25
강남 양갈비 맛집 방문후기  (4) 2021.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