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싱글 몰트 위스키 저렴한 곳

by 렛츠그릿 2021. 2. 25.
반응형

오늘은 싱글몰트 위스키 저렴한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것은 발베니 12년, 달모어 12년인데요! 개인적으로 저의 취향과 잘 맞는 위스키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방법을 찾게 됐고 여러분들에게도 공유를 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면 바로 시작을 해보도록 할게요!


발베니 저렴하게 사는 법, 싸게파는 곳 아래에서 찾아주세요!

남대문주류상가

일단 위치는 남대문주류상가입니다. 회현역 5번출구를 따라서 나오셔서 우회전을 해서 걸어가시면 대도 종합상가가 나오는데요 거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형제상회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지하로 내려가셔서 싱글 몰트 위스키 파는 곳을 물어보시면 1분 이내로 도착 가능한 가까운 거리에 있답니다.

제가 샀던 달모어12년과 발베니 12년의 모습인데요! 여러분들 인터넷에서 사는 것보다 확실히 저렴한 것을 제가 알아왔습니다~! 달모어는 가격이 9만 원이었고, 발베니는 가격이 8만 원이었어요. 싱글몰트 위스키 등 다양한 술을 사려면 현금을 뽑아오시는 게 편하고 계좌이체는 받긴 하지만 현금을 더 선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근처에 ATM이 있긴 하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세요~!

그리고 가격은 코로나로 인해서 왔다 갔다 하더라고요. 이번에 저는 저 가격에 샀지만 다음에 갔을 때는 다른 가격일 가능성이 매우 높답니다. 요즘 집콕하여 혼술을 즐기는 문화가 퍼지다 보니까 술 가격도 이전에 비해서 달라졌다고 하더라고요~ 이건 물량이나 수요에 따라서 달라질 테니 직접 가셔서 확인이 가능해요!(문자로 연락해도 가격안 알려줍니다) 싱글몰트 위스키 구매를 위해 방문 후 구경해보세요!

달모어의 오크향이 정말 저의 스타일이었고 개인적으로 달모어 15년을 사고 싶었으나 12~13만 원인가 했었던 것 같고요! 일단은 12년 먹고 다음을 먹어보자 하는 생각으로 달모어 12년을 샀어요 ㅎㅎ 요즘 위스키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이것저것 공부하고 있거든요! 싱글몰트 위스키도 공부를 하다가 알게 됐고요! 여러분들도 취향에 맞게 저렴하게 구매를 해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이만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