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신사역 맛집 추천(목포집)

by 렛츠그릿 2020. 11. 26.
반응형

   오늘은 신사역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신사역 맛집으로 소개해드릴 곳 이름은 목포집이에요. 위치는 아래의 사진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고요. 신사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되시는데 현재 에스컬레이터 공사 중이어서 저는 7번 출구로 올라온 뒤 목포집으로 향했답니다. 주위에 맛집으로 알려진 곳들은 참 많은데요! 닭볶음탕 맛집으로 추천드릴게요! (매번 말씀드리지만 이곳과 저는 어떠한 연관이 1도 없는 광고 아닌 선량한 시민의 글입니다 ㅎㅎ;;)

 

 

   위치 확인하셨으면 바로 메뉴 정보 알려드릴게요~ 일단 닭볶음탕 전문점인 이곳은 특대, 대, 중, 소 크기로 나눠서 판매를 하고 있고요. 특대(5인)는 50,000원, 대(4인)는 40,000원, 중(3인)은 30,000원, 소(2인)는 20,000원이에요. 그리고 닭볶음탕 외에는 생태찌개가 있는데요. 생태찌개는 대(4인), 중(3인), 소(2인) 3가지가 있고 알탕(2인)도 따로 판매 중이랍니다. 저는 친구와 2명이서 갔기에 닭볶음탕 소 짜를 하나 시켰는데 밥과 함께 먹으니 양은 충분했어요. 볶음밥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닭볶음탕 먼저 드시고 볶음밥을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2인 분시 켰고 아래와 같이 닭볶음탕이 나왔답니다. 닭다리는 1개였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2인의 메뉴에는 온전히 1마리가 안 들어가나? 생각했었어요 ㅋㅋㅋ 어쨌는 양은 충분히 많았기에 배불리 먹고 볶음밥은 안 땡겼기에 흰밥을 미리 시켰답니다. 목포집은 미식 클럽, 생방송 오늘 저녁, 생방송투데이에 방영이 됐었던 곳이더라고요. 많은 사람들 모두를 만족시키기는 힘들겠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기에 신사역 맛집으로 추천드릴게요!

 

 

 

밑반찬으로는 김치, 콩나물, 땅콩, 알 수 없는 녹색 채소(?) 4가지가 나왔어요. 오랜만에 친구랑 한잔 하기에 닭볶음탕이 제격이었던 날이었답니다. 아, 그리고 이곳의 오픈 시간은 11시 30분이고 23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은 15시~17시이고 월요일 휴무라고 하니 월요일은 피해서 방문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저도 찾아보고 갔는데 네이버 평점은 4.32(5점 만점)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네 오늘은 신사역 맛집 추천에 대해서 글을 썼는데 정말 간략하고 적은 사진들로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하다 보니 다소 내용이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만, 직접 가셔서 드셔 보시고 같이 맛에 대한 내용으로 얘기도 나눴으면 해요 ㅋㅋ 제가 맛있었다고 여러분들도 맛있는 것은 아니기에! 조심스럽게 닭볶음탕 맛집 목포집을 추천...ㅎㅎ 날씨가 다음 주면 급격하게 추워진다고 하니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랄게요! 신사역 맛집 추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