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강남 양갈비 맛집 방문후기

by 렛츠그릿 2021. 2. 24.
반응형

고메램 예약 예시

오늘은 최근 먹었던 양갈비 맛집에 대한 공유를 해보려 해요! 고메램은 일단 예약을 하고 가야 해요. 특히 금요일 같은 날은 갔다가 만석으로 시간낭비를 할 가능성이 굉장히 크답니다! 맛있는 양갈비를 먹기 위해서는 꼭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을 하고 가세요! 매우 빠르고 간단하니까 말이죠~ 예약을 하게 되면 문자가 전송이 되고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강남 고메렘

강남역 양갈비 맛집을 추천드릴게요. 이름은 고메램이고요 어떤 점이 좋았는지 지금부터 상세하게 말씀을 드려보도록 합니다 ㅎㅎ. 일단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매우 근접하게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쉬웠고요 근처에 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그쪽으로 내려가면 고메램이 나온답니다!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해서 내려가야 해요!

고메렘 메뉴

저는 저포함 4명이 갔는데 숄더랙 4인분을 시킨 후 프렌치랙 2인분을 시켰답니다. 요즘 10시까지로 시간이 연장됐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는 충분했고, 개인적으로는 숄더랙이 더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느낌은 저만의 느낌이 아닌 같이갔던 지인들 3명도 동의하는 내용이었답니다! 숄더랙 추천!

양갈비 테이블

양갈비를 먹기 위해서 가계 안쪽으로 들어갔는데요, 테이블이 큰 게 있었고 살짝 벽 같은 걸로 다른 테이블과 구분이 되어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그 넓은 공간에 갔었지만 저희끼리 분리된 느낌을 주었거든요. 일단 양고기가 나오기 전에 테이블 세팅은 이렇답니다. 야채들과 개인 접시 위에는 소금, 와사비, 빨간양념(?) 3가지가 개인접시 위에 놓여서 나온답니다! 야채는 부족하면 말씀하시면 또 준답니다!

양갈비

양갈비를 고메렘에서 저도 처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와사비와 간장소스를 찍어서 먹는 게 핵꿀맛이었답니다. 저는 삼겹살 먹을 때도 와사비를 조금 찍어서 먹는 습관이 있어요 ㅎㅎ. 개인 취향에 따라서 소금과 빨간 양념도 같이 첨부해서 드셔 보세요! 그 둘도 물론 굉장히 맛있었다는 사실! 그리고 편한 게 직접 구워주시는 게 정말 좋았답니다. 원래 2번째 시킬 때는 안 구워준다는 블로그 글도 많았는데 저희는 많이 시켜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계속 구워주셔서 정말 좋았답니다!

그래서 구워주시는 것을 감사히 여기며 저의 4명이서 대화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한 가지 고메렘에서 주의하실 점은 정말 맛있다 보니까 계속 먹게 되고 그러다 보면 비용이 굉장히 커질 수 있다는 점...ㅎㅎ 저희는 4명이서 먹었는데 201,000원이 나왔답니다. 물론 누군가에겐 적은 금액일 수 있지만 굉장히 많이 나와서 놀랐답니다. 그러나 곧 배를 보니까 이해가 됐네요 ㅎㅎ;; 여하튼!

오늘은 강남 양갈비 맛집 고메렘에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고메램은 강남역에서 유명한 양갈비 집이어서 개인적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고 아까 말씀드렸듯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셔야 불필요한 시간낭비가 없다는 점도 잊지 말아 주세요! 양갈비 맛집 여러분들도 곧 즐기시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끝!

반응형

'리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당역 맛집  (7) 2021.03.02
싱글 몰트 위스키 저렴한 곳  (2) 2021.02.25
오큘러스 퀘스트2 실제사용후기  (0) 2021.02.21
신사역 맛집 추천(목포집)  (0) 2020.11.26
부천 삼겹살 맛집 추천  (0) 2020.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