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부천 삼겹살 맛집 추천

by 렛츠그릿 2020. 11. 25.
반응형

  여러분들은 혹시 삼겹살 맛집 딱 떠오르는 곳이 있으신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 맛집은 바로 하남돼지예요. 오늘은 삼겹살 맛집을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시간을 갖을게요~ 일단 하남돼지 집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기를 구워준다는 점인데요! 사진을 보여드리면 이 저녁에 너무 실례가 될 것 같긴 한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다시 보니까 배가 또 고파지는 느낌....ㅠㅠ 근데 사실 하남돼지 체인점들은 여러 곳 가봤는데 개인적으로는 하남돼지 집 부천 현대 중동점이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해하실까 봐 말씀드리지만 저는 하남돼지와 1도 연관이 없는 선량한 시민임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ㅋㅋㅋ

 

 

  그리고 하남돼지집의 또 다른 장점은 명이나물이 무제한이라는 점이에요. 아, 이건 체인점마다 다른 부분이더라고요. 어디를 가면 명이나물 추가 시 추가 비용이 있었던 기억이 나고요~ 근데 부천 현대 중동점 같은 경우는 명이나물 달라하면 계속 준답니다 ㅎㅎ 행복했고요~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생와사비를 주신다는 점이에요. 물론 직접 생와사비를 달라고 요청을 해주셔야 하고요. 제가 갔던 곳 중에 직접 달라고 해서 없었던 곳은 없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이 가장 맛있어서 2명이서 갔을 경우 삼겹살 3인분에 된장찌개, 밥 2 공기를 시킨 후 명이나물과 생와사비를 요청하는 편이랍니다 ㅎㅎ 같이 주신 반찬들도 좀 있긴 한데 상추나 쌈장은 잘 안 먹는답니다 ㅎㅎ 그리고 마늘도 작은 그릇에 참기름과 함께 끓여(?) 주셔서 마늘도 고소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부천 하남돼지 진짜 개인적으로 강추합니다 ㅋㅋㅋ 이게 아무래도 생각을 해보면 고기를 구워주는 직원이 다르다 보니까 뒤집는 시간이나 미세한 것에 차이가 있는 듯 한대요. 여기는 숙련된 조교(?)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 오래 근무하시는 분들도 보이고요! (하남돼지와 저는 어떠한 연관도 없습니다ㅋㅋㅋ)

 

 

 

 

위의 사진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먹는 방식이에요 ㅋㅋㅋ 여기에 가끔씩 구운 마늘을 추가해도 좋고요~ 생와사비와 같이 먹으면 삼겹살의 맛이 확 살아나는 느낌을 받았어요. 주위에 친구들도 삼겹살을 먹을 때 와사비와 함께 많이 먹더라고요. 여기에 짭조름한 명이나물까지 가세! 꿀맛이었습니다. 부천 삼겹살 맛집 여러분께 추천드리며 오늘은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