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과천 맛집(칼국수, 만두전골 맛집추천) 실제 먹방후기

by 렛츠그릿 2020. 11. 20.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에요. 여러분들은 오늘 무엇을 드셨나요? 저는 날씨도 갑자기 추워지고 해서 따끈한 칼국수를 추천드리려고요. 과천 근처 칼국수 맛집을 찾다가 한성 칼국수에 방문을 했답니다. 위치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항상 말씀드리지만 이 업체와 저와 1도 연관이 없다는 것 맹세를 하며... 과천 맛집 솔직 리뷰 스타또!

 

 

 

선바위역 인근에 위치한 한성 칼국수는 저희가 갔을 때 이미 사람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저희만 또 몰랐던 비밀스러운 맛집이었던 걸까요? 여하튼 저희는 만두전골 중자를 하나 시켰어요. 저희는 2명이었고 부족하지 않고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국물이 말 그대로 끝내줬답니다. 저희는 만두전골을 먹었지만 부대찌개 전골, 차돌박이 수육 전골, 곱창전골 등 다양한 전골들이 있고 콩비지, 냉콩국수(계절메뉴), 빈대떡, 수육, 파전, 굴전 등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더라고요!

 

 

 

밑반찬과 시원한 동치미 국물은 위에 사진에서 확인을 해주세요. 과천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만두전골이 큰 부분을 차지하긴 했지만 시원한 동치미 국물도 일조했답니다 ㅋㅋㅋ 술 같은 경우는 막걸리, 백세주, 천년약속(뭔지 모르겠으나..), 명작 복분자, 산사춘, 청하, 맥주, 소주, 음료수 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ㅎㅎ 자 이제 만두전골이 어떻게 나오는지 아래 사진을 통해서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과천 칼국수 맛집으로 추천 제격입니다!

 

 

 

 

국물 색깔 한번 보시면 정말 시원할 것 같죠 ㅋㅋㅋ 저도 나이가 있는지 시원하다는 표현을 찾게 되는데요! 여하튼 결론적으로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어떻게 보면 처음에는 다소(?) 밍밍할 수 있는 육수이고 계속 끓여서 내용물들이 익어갈 즈음 국물을 맛보게 된다면 딱 좋은 맛이었답니다.

 

둘이서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너무 많은 것 아니냐고 처음에 얘기한 게 무색할 정도로 빠르고 싹싹 긁어먹었네요 ㅋㅋㅋ 아래에 메뉴판 올려드릴 테니 가시기 전에 메뉴 확인 필쑤!

 

 

 

 

아까 말씀드린 메뉴들이 메뉴판에 잘 적혀있는데요. 저는 최근에 과천, 서초, 양재 등 서울 및 서울 인접 경기도에 많이 돌아다니는 중인데요. 많은 맛집들이 포진해있는 서울을 적극적으로 방문해서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많이 먹고 후기를 남기도록 노력해볼게요! 생가보다 쉽지는 않지만요 ㅋㅋㅋㅋ

 

자 오늘은 칼국수 맛집, 과천 맛집의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음식점 가셨을 때 같이 공유해주세요 저도 가보게 말이죠! 옆에 칼국수 드시는 분들도 봤는데 만두전골 못지않은 비주얼을 갖추고 있었으니... 다음엔 또 칼국수를 먹으려 합니다~ 오늘은 이만 안녕! 하려 했다가 평점 이야기 좀 해볼게요!

 

 

 

평점을 보면 4.29점이네요. 이 점수는 상대적인 점수이기에 여러분의 판단에 맡길게요 ㅋㅋㅋ 다양한 리뷰들도 네이버에 준비되어있으니 궁금하시면 찾아보시고 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오늘도 수고 많았습니다~ 즐거운 주말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다음에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