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양재 근처 맛집(파스타, 샐러드 맛집 먹방 실제후기)

by 렛츠그릿 2020. 11. 19.
반응형

오늘은 양재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리는 시간! 물론 저는 이 음식점과 어떠한 관계가 1도 없음을 미리 밝히고요~ 그냥 먹어보니 맛이 있었다 정도의 정보전달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양재 시민의 숲역 근처 '빠스타'라는 음식점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퓨전음식 전문점이고 일요일은 쉽니다! 일요일에 방문하면 안 돼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저녁 11시까지입니다.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저는 퇴근하고 저녁에 갔더니 위와 같은 간판이 보였어요. 빠스타...ㅎㅎ 이름에 걸맞게 파스타가 정말 맛이 있었어요. 가게의 크기는 약 7~8개 테이블이 있었던 걸로 기억을 해요. 그 날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시더라고요. 저만 늦게 알았나 싶었답니다. 양재 근처 파스타, 샐러드 맛집으로 추천드려도 무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랍니다!

 

 

가게의 주방 방향을 찍어봤어요. 인테리어도 이쁘게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있었고 남자친구 혹은 여자 친구와 함께 방문해도 좋은 장소일듯해요. 노래도 은은하게 나왔고 주변에 사람들도 적당한 거리에 있어서 먹는 맛(?)이 난답니다 ㅋㅋㅋ

이날은 일을 하시는 분은 여자분이셨는데 친절하게 음식들을 잘 전달해주셔서 기분좋게 식사를 했어요. 저희 뒷자리에는 회사 동료인듯한 분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고 계셨답니다...ㅎㅎ

 

 

 

이날 해물파스타와 샐러드를 2명이서 먹었는데 양은 살짝(?) 아쉽긴했는데요. 사실 워낙 저희가 잘 먹는 편이기도 하고 맛이 있으니까 양이 많을 수는 없었겠죠....ㅋㅋㅋㅋ 너무 큰 욕심을 부렸을까요. 여하튼... 해물도 정말 신선한 느낌을 많이 받았고요 가장 인상 깊었던 파스타 국물은... 술을 떙기게 하는 맛이었어요. 감히 제가 양재 근처 맛집이라고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샐러드는 무난한 맛으로 느끼한 맛을 확 잡아주는 역할을 잘했답니다!

 

 

 

양재 근처 샐러드 맛집, 파스타 맛집이라고 말씀드리려면 인증해야겠죠! 위 사진을 보시면 해물이 상당히 많이 들어갔어요. 그래서 국물이 진하고 시원했는지 모르겠지만...?  '빠스타'에는 덮밥 종류랑 스테이크도 팔더라고요. 그리고 카레도 있고 피자, 떡볶이, 튀김 등도 판매를 해서 미리 메뉴판을 보고 가시라고 아래에 메뉴판 사진을 함께 첨부를 해드릴게요 ㅋㅋㅋ 이러니까 제가 무슨 이 가게 주인인 듯 홍보(?)를 하는 듯 하지만 전혀 이 음식점과 1도 연관이 없다는 것 다시 말씀드립니다~ 메뉴판 보고 가세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그리고 음료를 보면 병맥주랑 와인, 생맥주, 소주 등 다양한 술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기호에 맞게 선택을 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는 평일 저녁에 와서 가볍게 한잔하고 들어가기 좋은 곳이라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물론 동네 친구가 있으면... 가능한 얘기겠죠!? ㅋㅋㅋㅋ 여하튼 오늘은 양재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파스타, 샐러드 맛집이라고 말씀드렸던 이유는 저의 입맛에 잘 맞았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도 가서 드셔 보시고 맛을 평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이야기는 오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