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캠핑장 추천] 강화도씨사이드힐캠핑장 / 위생,편의시설 BEST OF BEST!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

by 렛츠그릿 2022.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비 맨입니다!

현재까지의 경험, 그리고 주위 캠핑러들의 많은 의견들,

종합해봤을 때 강화도 씨사이드 힐 캠핑장은 역대급이었어요!

그 이유를 잘 정리해서 말씀드려보려고 오늘 글을 써봅니다!

자, 시작해볼게요!! 캠핑장 추천 시작~!!

일단 바다가 보이는 저의 위치는 파인 7이었어요!

아래 그림을 통해서 위치를 확인해주세요ㅎㅎ

파인 7은 관리동에서 비교적 가까운 이점이 있는 사이트예요

그림에서는 명확히 보이진 않지만 사이트마다 높이가 상이하게 설치가 되어있어서

시야를 적당하게 확보하고 있어요~

 

그중 파인 7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약간 구석(?) 진 곳이에요 ㅎㅎ

프라이빗한 공간을 좋아한 저는 파인 7을 고르게 됐는데요!

사실, 운 좋게 자리가 있었고(여러 날들을 클릭 클릭해보다가)

그래서 냉큼 고르긴 했는데 강화도 씨사이드 힐 캠핑장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괜찮은 자리를 잡기가 상당히 어렵답니다 ㅋㅋㅋㅋ....

위와 같이 앞의 사이트와 높이가 다르게 되어있기 때문에

바다 뷰를 가리지 않는 장점이 있답니다~ 저는 좋았던 게 앞에 사이트는

저희의 시선을 조금 의식해야 하는 상황들이 있을 텐데 저희는 뒤에 아무도 없었기에

(왼쪽 옆에도 숲으로 아무도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ㅎㅎ)

시선에 대한 의식을 할 필요가 없었답니다! 이 점도 저는 장점으로 보고 있어요!

뷰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겠네요 ㅎㅎ

앞에 큰 상징적인 소나무가 심어져 있고요!

강화도의 멋진 바다 뷰를 하루 종일 바라보면서 먹고 얘기하고 그랬어요

강화도 캠핑장 추천~!!!

 

다시 보니까 또 가고 싶어 져서 사실 11월에 또 예약을 해놨어요 ㅋㅋㅋ

정말 저도 참 ㅋㅋ 추위를 많이 타는데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작은 난로(?)를 요즘 알아보면서 기웃기웃....ㅎㅎㅎㅎ

강화도 씨사이드 힐 캠핑장에서는 감성의 끝,

장작을 활용하여 불멍을 할 수 있는데 화로대 세척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청소해서 정리 후 집으로 갈 수 있답니다!

재 버리는 곳에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시면 되고 관리동 바로 옆에 있답니다~

관리동에는 화장실, 샤워장, 매점(필요물품이 거의 다 있습니다^^) 등이 있답니다 ^^

강화도 씨사이드 힐 캠핑장을 제가 BEST OF BEST라고 말씀드린 이유 중 하나는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샤워장과 화장실 때문이었는데요!

새로 생긴 곳이거나 다른 곳도 물론 깔끔한 곳이 있겠지만

제가 경험했던 곳 중에서는

가장 깔끔한 느낌이었기에 기억에 굉장히 남는 곳이에요!!

샤워장에는 슬리퍼도 구비되어있고 드라이기, 좋은 향 등...

아, 그리고 샤워실은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나눠놓았기에

1명이 들어갈 수 있는 칸으로 들어간 후 커튼을 치고 맘 편히 샤워를 할 수 있어요~

위에는 샤워실 내부 공간인데요!

세면대도 깔끔하게 여러 개가 준비되어있고 거울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요

아래에 사진을 보시면 샤워장이 1인실로 각각 분리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죠!

이렇게 되어있는 곳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서 저는 신선한 충격!!

예약 자리가 없는 이유가 이런 이유들이 모여서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제 기억에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드라이기까지!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샤워를 깔끔하게 끝내고 나오시면 입구 근처에 위 사진과 같이

거울과 티슈, 드라이기 등을 활용하여 개인정비를 할 수 있고 다 사용하신

슬리퍼는 나가실 때 신고 오셨던 신발로 갈아신으시면 된답니다 ㅎㅎ

문에도 소소한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는데 이런 디테일들 하나하나가

좋은 느낌으로 기억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여하튼 캠핑장으로 강력 추천~!!!

맛있게 고기를 먹기 전 싱크대에서 그릇들을 세척을 할 수 있었는데요

퐁퐁도 준비되어있고 비누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잘 활용을 할 수 있었고요!

역시 이 싱크대 주변 역시 굉장히 깨끗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모든 시설들이 굉장히 만족도를 주는 힐사이드 캠핑장,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씨사이드 힐 캠핑장의 파인 7번을 가는 좁은 길이 있는데요!

이 길은 무거운 짐들을 직접 손으로 들고 가신다면 조금 노력(?)이 필요해요~

주차를 하고 나서 10M 정도 짐을 들고 이동을 해야 하는 사이트의 특성

저희는 캠핑 웨건을 이용하여 짐을 이동시켰는데요!

안쪽으로 더 올라가시면 높이 차이를 두려고 경사가 조금 있고

계단 한두 개 정도의 구간도 존재하는데요! 그 점 미리 알고 예약하세요!

그리고 캠핑 사이트 내에 파인 7번의 경우는 옆 파인 6번과 비교하여

넓이는 더 큰 느낌이었는데 중간에 나무 한그루가 심어져 있는 점도 체크하세요!

저희는 텐트가 작았기에 공간이 많이 남긴 했었는데요~

위와 같은 모습의 파인 7 사이트 나무 위치까지 보시고 선택하셔야 해요!

 

바다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있었던 저희 자리는

바다뷰 맛집이었고 캠핑의 재미인 불멍을 기가 막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장작을 좀 더 사갈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저는 그 정도로 불멍을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글을 쓰면서 사진을 다시 보고 있자니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11월에 물론 또 가지만요 케헷~! 날이 슬슬 지면서 해가 짧아졌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네요!

요즘 갑자기 추운 날씨에 체온 유지 용품 꼭 잘 챙겨주세요!!

저녁에 역시 조명이 정말 중요하죠!

씨사이드 힐 캠핑장 정말 힐링을 많이 했는데 바다 뷰....

잊지 못하겠고 저의 현재 프사가 파인 7 사이트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랍니다...

와인도 챙기긴 했는데 투머치여서 먹지는 못했어요 ㅋㅋㅋㅋ

녁에는 조명으로 분위기를 내주고 작은 소리의 노래를 들으며 한잔했답니다!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매력 정말 ㅠ

이렇게 좋은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과 잘 보냈는데요!

씨사이드 힐 캠핑장... 앞으로도 기억에 남는 장소로 기억될 것 같고,

누군가에게 추천할 때 우선적으로 생각나는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더 추워지기 전에 이곳에서 캠핑을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저는 다음 캠핑장을 추천드리러 올게요!

모두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