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캠핑] 캠핑장 추천 소개 / 기산캠프 기산캠핑장 !!!!!

by 렛츠그릿 2022.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비맨입니다.

오늘은 캠핑장 추천 및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

한 번 저의 소개를 들어보시고

괜찮은 생각이 드시면

고려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바로 시작해볼게요~ㅎㅎ

 

 

일단 저는 이곳과

아무 연관이 없음을 미리 밝히고 시작할게요~

이곳의 이름은 '기산 캠프'입니다.

지도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캠핑장 추천 및 소개 : 기산캠프와 인근 주변 환경]

저 같은 경우는 아래 시설 위치를 보시면,

2-10을 선택을 했어요 ㅎㅎ

관리동과 화장실, 세척장이 비교적 가깝고

차는 구역 내에 들어가서 주차 가능해요!

대피구역과 소화기 위치도 참고요!

기산캠프 기산캠핑장 시설 평면도 / 자리 위치도

 

기산 캠핑장의 2-10 자리는 위와 같은 모습이에요

저렇게 조금 얇은 나무로 반대편과

구분이 되어있는 상황이므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사진 보고 판단해보시고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텐트를 치고 간단하게 짐을 풀고 나서 주변을 구경했어요~

걸어서 마장 호수로 갈 수 있고

마장 호수 둘레길을 걷는 것 정말 좋았습니다!

 

마장호수 둘레길은 위와 같은 모습이에요

물이 정말 맑았고 가다 보면 흔들 다리가 있는데

은근히 흔들리는 다리였습니다

고소공포증이 있으시면 다시 생각을... 해보시는 게...!

굉장히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경치는 정말 좋았으니 꼭 가서 둘러보세요~

마장 호수 둘레길을 둘러보다가

아래 '레드 브리지'라는 카페에 들렀습니다

레드 브리지 카페 말고도 주변에

카페가 몇 개 더 있으니 선택을 해보시고

레드 브리지에 들어가시면 맛있는

빵이 정말 많이 있고 사람들도 주말에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ㅎㅎ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었습니다!

기존에 샀던 장작들도 가져갔고

테이블과 의자를 설치를 했습니다!

캠핑에서 저는 불멍을 굉장히 좋아하기에

활용 가능한 품목들을 모두 챙겼어요~

중간에 신선도가 약간 걱정이 됐지만,

해산물과 장어를 사서 갔습니다 ㅎㅎ

대낮부터 배고파서 바로 요리 시작....ㅋㅋㅋㅋ

고기도 구워서 먹었는데,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죠!

고기와 술과 함께 맛있게 먹기 시작했습니다!

아, 참고로 22년 8월 1일부터 가격 변동이

있기에 아래와 같이 변동정보 공유드릴게요!

이용안내 관련 내용과 부가정보도 참고!

제가 갔을 때는 4만 원이었는데

가격 변동 참고해주시고

입실 13시 퇴실 다음날 12시,

한옥펜션이 따로 있어

오토캠핑 말고 선택권이 있어요~

방문객 추가 요금은 성인 1만 원 / 어린이 5천 원 등

캠핑 시 필요한 정보들은 사전에 미리 체크!

필수입니다 ㅎㅎ!!!

이렇게 기산 캠프에서 고기도 맛있게 먹고

주위도 둘러보면서 다른 텐트도 구경도 하고

그리고 캠핑의 또 다른 느낌!!!

배부르게 만족스러운 기분을 만들어줬습니다!

저녁으로 넘어가 봅니다 ㅎㅎ

느낌 있게 가시죠!!!

기산 캠핑장에서 빌린 바비큐 장비들로

가져간 장어도 구워 먹고 저녁을 즐겼답니다

야외에서 먹는 음식들은 왜 이렇게

맛이 있는 걸까요... 더 고소한 느낌이....

캠핑을 엄청 오래 한 것은 아니지만,

정말 좋은 취미라고 생각합니다 현재까진!ㅋㅋ

 

기산 캠핑장에서의 마무리는

역시 저녁 불멍이었습니다 ㅎㅎ

다소 저녁은 선선한 느낌으로 불멍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듯 한 요즘인데요!

기산 캠핑장 네이버 평점이 4점 초반으로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저는 좋았어요.

가격 대비해서 좋은 캠핑을 즐겼다고 생각해요.

주변에 마장 호수나 둘레길, 이쁜 빵집 카페 등..

다만, 주변 텐트와의 거리가 가까운 점,

가림막이 있으면 좋겠고

정말 독립적인 공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이 점 여러분의 취향 반영해서 결정해야겠습니다 :)

판매 물품과 관련된 내용,

주변 볼거리와 관련된 내용들도

위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위 사진 3개는 기산 캠프 기산 캠핑장 사이트 내에

있는 사진들인데요 제가 홈페이지 주소도 같이 첨부를 드릴 테니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정보들도 많이 파악을 해보시고

캠핑장을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https://kisancamp.modoo.at/? link=5 yn9 wee7 

 

[기산캠프(오토캠핑&한옥펜션) - 홈] 기산캠프로 오세요.

서울에서 30분~, 호반과 아름다운 숲이 어우러진 캠프

kisancamp.modoo.at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56354117?c=14128785.1096067,4547744.3215961,17,0,0,0, dh 

 

네이버 지도

기산캠프

map.naver.com

 

오늘 기산 캠프(기산 캠핑장)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즐거운 캠핑되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아래에 또 다른 캠핑장 추천 내용도 있으니 참고!

오늘도 파이팅!!

 

https://habbyman.tistory.com/88?category=788927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추천(강력 추천 Best 5 中 다섯번째 장소)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추천! 그 다섯 번째 장소 소개를 시작합니다. (해당 캠핑장과 어떠한 연관도 없음을 밝힙니다 ^^;;)  " 평창 마가리 캠핑장 " 문의번호 : 010-9263-0452 일단 위치먼저 알고 가

habbyman.tistory.com

https://habbyman.tistory.com/62?category=788927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추천(강력 추천 Best 5 中 네번째 장소)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추천(강력 추천 Best 5 中 네 번째 장소) '예산 파인힐 캠프' 안녕하세요 하비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캠핑장은 예산 파인힐 캠프 캠핑장입니다! 자 바로 시작

habbyman.tistory.com

https://habbyman.tistory.com/60?category=788927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추천(강력 추천 Best 5 中 세번째 장소)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추천(강력 추천 Best 5 中 세 번째 장소) ' 황금박쥐 캠핑장 ' 강력추천 세번째 장소! 이름이 귀엽죠? 여러분에게 가을 캠핑장 추천을 드릴 세 번째 장소는 황금박쥐 캠핑

habbyman.tistory.com

https://habbyman.tistory.com/57?category=788927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추천(강력 추천 Best 5 中 두번째 장소)

가을 캠핑장 추천 BEST 5 中 두 번째 장소 오늘 소개해드릴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두 번째 장소! 바로 '충주호 캠핑월드'입니다. 이곳은 사실 캠핑족이라면 다 알만한 유명한 곳이에요. 예약도

habbyman.tistory.com

https://habbyman.tistory.com/55?category=788927 

 

가을에 가면 좋은 캠핑장 추천(강력 추천 Best 5 中 첫번째 장소)

가을 캠핑장 추천! BEST 5 中 첫 번째 장소는? 안녕하세요 하비맨입니다! 이전에 여름 캠핑장 BEST 4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아직 가을이 오진 않았지만 좋은 곳은 미리 예약은 필수라고 미리

habby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