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글램핑장 추천 '세라핌캠프 글램핑'(가격, 객실타입, 주변관광지, 예약정보)

by 렛츠그릿 2020. 10. 6.
반응형

글램핑장 추천! 세라핌 캠프 글램핑장!

어떠한 광고도 아님을 먼저 밝히고 말씀드릴게요! 요즘은 어떤 소개를 드릴 때 광고니 뭐니 얘기가 많아서;;; ㅎㅎㅎ

여하튼 오늘은 글램핑장을 추천드리려고 오늘 글을 쓰게 됐어요~ 이전부터 글램핑장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있었고 이번 가을 드디어 가게 됐습니다. 바로 글램핑장 추천 시작해볼게요!

 

 

오늘 추천드릴 글램핑장은 세라핌글램핑장입니다. 객실 타입을 먼저 소개드리면 패밀리동 글램핑, 커플동 글램핑, 단체동 캠핑, 오리지널 캠핑 4가지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위치가 가평인 만큼 주변 관광지도 방문을 하면 좋을 텐데요. 일단 주변 관광지는 쁘띠프랑스, 남이섬, 아침고요 수목원, 경강/강촌 레일바이크, 북한강 등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소개를 드리기는 오늘 주제와 안 맞기 때문에 주변 관광지는 여러분이 관심 있는 곳을 선택해서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기본적인 정보를 세라핌 글램핑 홈페이지에서 끌어와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제 객실타입을 하나하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처음은 패밀리동 글램핑장(아래 사진으로 추가할게요)입니다. 구조 넓이는 8평 정도의 크기이고, 구비시설은 굉장히 많은데 하나하나 말씀드릴게요! 일단 침대, 소파베드, 침낭, 전기장판, 화장대, 캠핑 테이블, 마스터 체어 4개, 키친테이블, 미니 테이블, 협탁, 투버너, 코펠 세트, 취사도구, 커들러 리, 설거지통, 냄비받침대, 디쉬 렉, led렌턴류, 그릴, 컵세트, 카펫 러그, 장판, 냉장고, 선풍기가 구비되어있습니다. 사실 뭐 없는 게 없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가실 땐 먹을 것만 챙겨서 가시면 되고 날씨가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는 방한용품들을 조금 더 챙겨서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예약은 미리 네이버예약을 통하거나 세라핌 글램핑을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캠핑장이 그렇듯 금요일 토요일은 예약이 빠르게 차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중요하고요! 일단 가평이라는 위치가 각자 거주지에 따라서 거리는 다를 수 있으나 수도권 기준으로는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위치라서 한 번쯤 가볼만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아래에서 커플동 글램핑장을 사진으로 보여드리면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커플동 글램핑장은 기준이 2명이자 최대인원도 2명이에요. 여기는 초과인원이 불가하다는 점 알아두시고요! 가족들끼리 쓸 수 있는 패밀리동 캠핑장보다 크기는 작아요. 약 6평정도 되고 2019년 6월에 새 텐트로 교체가 됐습니다. 화장실은 공용이고(개수대, 샤워실도) 에어컨과 선풍기는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일단 위의 사진들을 보시면 커플동 글램핑 정말 하고 싶어 지는데요! 여러분들도 같은 마음이신가요! ㅋㅋㅋㅋ 뜬금없이 질문을 했습니다~

 

단체동 캠핑장 같은 경우는 약 12평이고 기준인원은 4명인데 최대 8명까지 가능하다는 점 체크하시고요~ 4명을 초과하는 경우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추가 요금의 경우 성인은 만원, 아동도 만원, 유아도 만원, 그냥 다 만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비시설의 경우는 냉장고, 침대, 의자, 키친테이블, 캠핑 테이블, 가스난로, 미니 테이블, 투버너, 칼, 도마, 수저세트, 취사도구, 코펠, 설거지통 등이 있습니다. 근데 주의하실 점은 조금은 의아한 기준이라고 생각이 들 수 있겠지만 20대 남자 4인 이상은 예약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캠핑장 역시 기준인원은 2명이에요! 초과인원은 불가하고 크기는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장소중 가장 작은 약 4평 정도입니다. 파쇄석이고 구비시설을 살펴보면 키친테이블, 의자, 캠핑 테이블, 가스난로, 미니 테이블, 투버너, 칼, 도마, 수저세트, 취사도구, 코펠, 설거지통, 선풍기 등이 있습니다. 저도 캠핑, 글램핑을 좋아하는데 소중한 사람들과 한적한 공간에서 자연바람을 느끼는 것이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요. 겨울이 되기 전에 세라핌 글램핑장에 방문해서 여러분들의 소중한 지인분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라고 홈페이지 주소는 링크를 걸어두도록 할게 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어떠한 광고 전혀 없음을 밝힙니다! 즐거운 캠핑, 글램핑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