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강화도 가볼만한 곳, 강화도 루지!! 스릴 만점 액티비티 추천!!

by 렛츠그릿 2022. 9. 26.
반응형

루지 아시나요? 최근에 루지를 타러 다녀왔습니다!

정말 재미있었던 루지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가기 전에 날씨 체크하시고 선크림 잘 바르시고,

눈이 부시다면 썬글라스 잘 착용을 한 후 가셔야 해요~

매표소가 이렇게 생겼고 엄청 깔끔한 느낌을 줬어요

근처에 게임을 할 수 있는 오락기들도 있었고 휴식을 할 수 있는

벤치와 파라솔도 있었답니다~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잘 운영이 되고 있다는 느낌을 물씬 받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일단 인터넷으로 사전에 표를 예매한 상태로

키오스크를 통해서 이용권을 뽑는 방법으로 진행을 했고

저희는 루지&곤돌라 1회를 선택을 했는데요!

보통 친구들은 3회를 추천을 하더라고요~ 코스가 2개라서

두 번 타보고 마지막으로 더 괜찮은 코스로 1번 더 타기 위함이에요 ㅎㅎ

휴식공간도 보시고 바로 매표소 옆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푸드코트가 있어요

거기서 배고픈 분들은 다양한 종류로 선택하여 식사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밥을 먹고 가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맛도 참 궁금하네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지나갔답니다 ㅎㅎㅎ

곤돌라는 외부 내부 둘 다 깔끔한 모습이었고 주변에

안내를 해주는 분이 계셔서 문제없이 잘 탈 수 있었습니다 ㅎㅎ

곤돌라를 타러 가는 길에 헬멧이 비치되어 있는데 그것을 머리 크기게 맞게

선택을 해서 쓰고 곤돌라를 타시면 된답니다 ㅎㅎ

지나가면서 정말 잘 보이므로 문제없이 진행이 되실 거예요~~~

같이 갔던 여자 친구가 곤돌라를 처음 타봤는데 손에 땀이 가득....ㅎㅎㅎ

깜짝 놀랐답니다. 처음 타다 보니 긴장을 해서 손이 촉촉해지는 게 실시간으로 느껴지는데...

안심시키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올라갈 때 경치가 정말 좋아요 좋은 자연 구경을 많이 했답니다~

곤돌라를 타고 도착한 정상에는 탐앤탐스도 있고 포토존들이 몇몇 있어요 ㅎㅎ

전망대도 있는데 시간이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전망대로 가서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을

구경해보시고 루지를 타러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여러 가지 방향으로 포토존들이 몇 개 있어요 ㅎㅎㅎ

정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모습을 눈에 꾹 꾹 담아봤습니다!

꼭 가셔서 사진은 남기셨으면 좋겠어요~!!!

루지 정말 많죠? ㅋㅋㅋㅋㅋ

저희는 평일에 갔기 때문에 사람들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회전율이 좋았어요~

루지를 배정받고 브레이크를 하는 방법, 속도를 내는 방법을 알려주시는데

전혀 어렵지 않고 매우 쉽답니다 ㅎㅎ 조작법은 정말 쉬워요~

그렇게 간단히 조작법을 배우고 출발을 하는데 2개의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고

2개의 코스는 다른 경사와 길이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타는도 중 사진을 찍으면 안 되고요!

저희는 영상을 찍는 다른 기기가 있었어서 그중 한 장면을 캡처를 했답니다 ㅎㅎ

사람도 적어서 타는 맛이 정말 있었고요

많은 부분은 직접 가셔서 경험해 보셨으면 하여 이 장면만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생각보다 속도도 엄청 빠르게 낼 수 있고 경사도 은근히 있어서 더 스릴 있었고 좋았어요 ㅎㅎ

브레이크는 잘 조절이 되기에 안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강화도 루지를 타러 가시는 분들!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타보셨으면 좋겠고요~

저는 1번으로도 충분히 만족을 하였기에 시간이 좀 지난 후 다시 가볼 생각이에요~

좋은 경험을 하나 추가한 느낌이고 꼭 좋은 추억 가셔서 만드시길 바랄게요!

강화도 루지 짱 ㅋㅋㅋㅋㅋㅋ~!

반응형